부동산과 맞벌이하는 월급쟁이 부자들 - 이제 막 부동산에 첫발을 내딛는 당신에게!
김진원 지음 / 천그루숲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월급쟁이 부자들.


내가 부동산에 대해서 처음 접하게 된것은 지금으로부터 한 3년전..?

어머니께서 사오신 어떤 책을 접하면서 부동산에 빠져들게 되었다.


취업이 힘들어 포기하고 아르바이트로 생활을 전전하며 힘든 생활을 하고 있을때

접한 부동산 책은 정말 신세계였다.


부동산은 돈 많은 사람들이나 하는건 줄 알고, 똑똑한 사람들만 하는건 줄 알았던 내게 

한줄기의 구원의 빛과 같았다.


책을 빠르게 2독한 후에 저자가 하는 강의에 등록하고 법원에도 몇번 갔었다.


임장도 가보긴 했지만 

안에까지는 들어가보지 못하고 

부동산 가서 시세를 여쭤보는 정도였다.


그 시기에는 부동산 경매 낙찰율이 매매가를 넘어 120프로까지 오를때였고

그 이후로 부동산에 대한 열의가 점점 사글어들었다.


뭐 관심은 계속 있었지만 그때만큼은 아니었다.


그러다 최근데 부동산과 맞벌이하는 월급쟁이 부자들을 만나게 되었다.


식어있던 열기를 다시 끓게 만들었고, 책을 읽는 내내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인터넷 부동산을 뒤져보며 집 주변에

최대한 레버리지를 이용해 내가 가지고 있는 종자돈으로 투자 할 수 있는곳이 어디 없을까 찾아다녔다.


이 책은 부동산 투자에 대해 이론적인 설명은 없다.


누구나 부동산으로 월급만큼 벌 수 있다는 긍정적인 자신감을 심어주고 동기부여를 해주는 책이다.


나같이 부동산에 열의가 식은 분들이나 부동산에 관심을 갖고 공부를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는 책이다.


무슨 일이든 동기부여를 어떤식으로 하느냐가 엄청나게 중요한것 같다.


성공하고 싶다면 공부해야 하고 중간중간 열기가 식을때마다 끓어오르게 만들어주는 책을 곁에두고 읽으면


언젠가는 꼭 목표한 바 이룰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