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편)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 2억 우주님 시리즈
고이케 히로시 지음, 아베 나오미 그림, 이정환 옮김 / 나무생각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엔 만화편이다.

유튜브에서 전편인 운이 풀리는 말버릇 1탄의 책 소개를 너무 많이 봐서 무슨 내용인지 다 알 정도이다.

그 정도로 좋은 내용이라 굳이 따져볼 필요가 없이 책을 선택할 수 있었다.

이번 책은 만화로 구성이 되어있다. 모든 페이지가 만화는 아니지만 이해하기 더욱 쉽도록 만화가 있어 페이지가 술술 잘 넘어가는 편이다.

2억 빚은 진 사람은 어떤 말버릇을 쓸까.

처음부터 그런 것은 아니었겠지만 대부분이 부정적인 어투와 생각을 많이 가지고 있을 것이 뻔하다.

그런 말버릇 부터 고쳐나가는 과정을 우주님이라는 가상의 캐릭터를 생성해서 재미있게 풀어간다.

내가 생각하는 모든것이 우주를 거쳐 현실로 나타나는 이론은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이론이긴 하다.

시크릿이나, 꿈꾸는 다락방 등등. 자기계발 도서에서 항상 등장하는 단골 멘트이다.

그런데 이처럼 간단한 공식을 이용해 성공한 사람들이 우리 주변에는 아주 많다.

성공한 사람들의 대부분은 자신이 성공했을 때의 그림을 머릿속에 그리고 매일 글로 적으며 상상을 현실로 만들었다.

이 책을 보며 가장 빠르게 나에게 왔던 변화는 마음속으로 항상 '감사합니다'를 외치는 것이다.

이 간다한 주문을 마음속으로 외치자 길거리를 걸어다닐 때 조차 나도 모르게 미소를 짓게 되었다.

'감사합니다'라는 간단한 주문을 외우니 자꾸 웃음이 나고 얼굴이 환해져서 좋은일 있느냐는 소리까지 듣게 되었다.

이런 간단한 주문을 통해 인생을 변화 시킬 수 있다니 얼마나 대단한가.

책의 내용은 간단하지만 현실로 나타나는 현상은 실로 엄청난 기적을 가져다 줄 것이다.

아주 간단한 생각의 변화만으로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다. 

좋은 생각이 좋은 현실을 만들고,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도 지금이라도 당장 인생을 바꿀 수 있다.

혼자 있을 때든 누군가와 함께 할때든 마음속으로 외쳐보라.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당신을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