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영 - 앤드류 머레이의 성령론 세계기독교고전 30
앤드류 머레이 지음, 강연준 옮김 / CH북스(크리스천다이제스트) / 2016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독교의 진리는 죄를 깨닫는 것에서 시작한다. 죄란 그리스도를 배척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세상의 영이다. 하나님을 알게 되고 하나님의 백성이 된 나는 축복이다. 많은 이들이 그리스도를 알지 못하고 세상 가운데 살아가고 영이 죽어가고 있다. 성령은 하나님의 위대한 동력이다. 우리는 믿음의 성령을 통해서만 영적인 능력을 알게 된다. 우리가 더욱 약함을 알고 고백하며 또 우리 속에 거하면 선 필요할 때 역사할 능력을 믿는다.

성령을 통하여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지혜이실 뿐 아니라 하나님의 능력이시다. 성령의 인도하심에 자신을 맡겨야 한다. 성령으로 시작하고 성령으로 나아가고 성령으로 이내 해야만 한다. 성령의 사역을 육체로 계속하거나 육체를 신뢰하지 말자. 하나님 앞에서 자신을 낮추고 겸손해야 한다. 하나님의 계시의 영을 구해야 한다.

성령이 충만한 삶을 살자. 모든 신자의 의무이고 소명이다. 그리고 하나님을 가장 기쁘시게 하는 것은 오직 믿음이다. 아브라함의 믿음과 같은 흔들리지 않는 믿음과 말씀과 기도로 신자 된 모습으로 살아갈 것이다. 기독교 고전인 그리스도의 영을 통해서 말씀과 하나님의 깊은 영을 새롭게 알게 되어 신앙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하나님의 뜻에 따라 더욱 가까이할 것이다.

성령을 믿사옵고 믿음의 삶을 살겠습니다....... 아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