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하게 살아라
로타 J. 자이베르트 외 지음, 유혜자 옮김 / 김영사 / 2002년 9월
평점 :
품절


나는 개인적으로 이런 책을 좋아한다,, 이런 책 들에서 해답을 찾거나, 교훈을 얻는적이 종종 있기 때문이다,, 단순하게 살아라'라는 제목이 너무 충격(?)적이었다,, 단순하게 살라니.... 어쨌든 기대를 잔뜩 하고 책을 펼쳐 보았다,, 그림까지 곁들여 있어 재미있다는 생각까지 들었다,, 여러 상황을 예로 들어 놓고 일상 생활에서 실천할수 있는 것들 위주로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그 중에 사무실에서의 책상정리 하는 방법까지 있는것을 보고는 좀 놀랍기까지 했다,, 하지만,, 이 책이 서양권의 나라에서 생활하는 사람에게 맞춰서 쓰여진것 같아 조금의 아쉬움과 한계가 느껴졌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괜찮은 책이라 생각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