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뿔 - 이외수 우화상자(寓畵箱子)
이외수 지음 / 해냄 / 2001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도서관에서 일하다가 발견하게 된 책이다,, 가볍게 읽을만한것이 없나 찾아보다가 발견한게 '외뿔'이었다,, 우화상자라는 말이 참 신선하게 느껴졌다,, 가벼운 마음으로 대충 훑어볼 생각이었는데 내용에 있어서는 결코 가볍지가 않았다,, 재미있는 그림체에,통신에서나 쓸법한 언어가 등장하지만,, 내용은 아주 진지(?)한것 같았다,, 인간의 눈에서 영안이 가장 훌륭하다는 그 말은 아직도 뇌리에 깊이 박혀있다,나에게 가르침을 주는 내용들이 많았다,, 그렇다 해서 지루하거나 하지도 않고,, 정말 부담없는 마음으로 펼쳤다가 뜻밖의 깨달음을 얻을수 있는 그런 기분 좋은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