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人 1
황유석 지음 / 두리미디어 / 2000년 7월
평점 :
절판


이 소설을 우연히 책방에서 빌려 읽었는데,, 처음엔 별 기대를 하지 않았었다,, 통신에서 인기있는 소설?? 난 그런 소설들에 대해 편견을 갖고 있었나 보다,, 솔직히 좀 유치하거나 그럴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다,, 어찌나 글 솜씨가 뛰어나던지,, 너무나 흥미진진 해서 도무지 책을 손에서 뗄수가 없었다,, 책을 읽느라고 다른 일은 모두다 제쳐 놓을만큼,, 그럴 정도로 그렇게 빠져 들만한 소설을 정말 오랜만에 만났다,, 전개 방식 또한 너무 맘에 들었다,, 한참,, 절정에 달아올랐으때 다른 인물에게 초점을 맞추어서 또 이야기를 한창 달아오르게 만들고,,,그럴때면 그 뒷이야기가 궁금해서 견딜수가 없다,,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것 같았다,, 독자로 하여금 소설속에 빠져버리게 만드는 힘이 있다,, 그리고 내가 지하철에서의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이 책을 읽게 되었는데,, 이 소설속에 자주 등장하는것 또한 지하철이었다,, 정말 혼자서만 읽기에는 너무나 아까운 소설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