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생학교 요괴반 2 - 웃소의 판타지 미션 코믹북 환생학교 요괴반 2
파키나미 그림, 윤종문 글, 웃소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비로운 캐릭터와 상상력이 가득한 판타지 스토리인 환생학교 요괴반2가 나왔어요.

인기 크리에이터 웃소의 인기 콘텐츠 중 하나인 환생학교 요괴반의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만화만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환생학교 요괴반 2

환생학교 요괴반 2

저자
윤종문
출판
미래엔아이세움
발매
2023.12.21.

천 년을 품은 구미호의 여우 구슬이 깨져 버렸다니, 엄청난 일이 벌어진 거 같아요.

구미호의 분노가 폭발할만 한데요.

어떻게 구미호를 진정시킬 수 있을지?? 환생학교 요괴반2가 기대되네요.

무서운 걸 싫어하는 꼬미지만, 환생학교 요괴반2는 재미있게 읽더라고요.

상상력을 자극해주는 스토리와 두뇌를 자극하는 미션 활동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더 매력적인 거 같아요.

환생학교 요괴반 2의 그림체만 봐도 흥미로움이 느껴지는데요.

신비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므로서 상상력을 더 자극해주는 거 같아요.

천 년을 품은 여우 구슬이 깨졌으니 난폭해진 구미호를 어떻게 진정시킬 수 있을지?!

드라큘라는 어떤 희생을 하게되는 건지 차례만 봐도 흥미로워지네요.

환생학교 요괴반2에는 요괴반답게 구미호는 물론 드라큘라와 투명인간, 늑대인간, 도깨비가 나와요.

요괴세계에 적응중인 인간인 유소정도 나오는데, 무서워서 어떻게 적응이 가능했는지??

요괴반의 인간인 유소정은 호기심이 가득한 캐릭터인가보네요.

천 년을 품은 여우 구슬을 만져보고 싶다고 때를 부리다니, 무섭지도 않은가봐요.

허걱~ 이럴 줄 알았어요.

쓸데없이 떼를 쓰더니, 소중한 구미호의 구슬을 깨버렸어요.

천 년이나 품고 있어야 하는 구슬인데, 이렇게 쉽게 깨져버리고 만다는 것도 너무 슬프네요.

구미호에 대해 알아보고 구미호의 마음을 풀어줄려고 하나봐요.

그런데 책에 낙서가 되어있어서 중요한 부분은 알아볼 수가 없네요.

책은 소중히 다뤄야죠. 낙서를 하는 거 정말 싫어요.

환생학교 요괴반2를 읽으면서 다양한 상상도 할 수 있고, 머리를 식힐 수 있던 시간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