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함 속으로 2 - 총몇명의 단편 기묘 만화 기묘함 속으로 2
윤종문 지음,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총몇명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개성 넘치는 그림체와 코믹, 공포, SF를 넘나드는 창작 애니메이션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총몇명의 원작 애니메이션을 만화책 형식에 맞게 재구성한 책이라고 해서 더 기대가 되는 기묘함 속으로 2를 만나봤어요.

책표지만으로도 정말 기묘함 속으로 빨려 들어갈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너무 기대되네요.

기묘함 속으로 2

기묘함 속으로 2

저자
윤종문
출판
미래엔아이세움
발매
2023.12.12.

기묘함 속으로2는 차례에서만 봐도 정말 기묘한 얘기가 펼쳐질 것 같은 느낌이 물씬 나네요.

새로운 소재로 인해 아이들의 호기심도 자극될 것 같아요.

원작 에피소드 중 많은 구독자들에게 검증받은 인기 컨텐츠를 엄선한 것이기에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꺼미도 열심히 빠져서 보더라고요.

꺼미가 좋아하는 코믹과 공포, SF를 넘나들고 있으니, 얼마나 재미있겠어요.

인간 세탁소라는 제목을 봤을 때는 좀 허걱했어요.

인간세탁소에서 세탁을 받으면 새로운 인간으로 태어날 수 있다고 하니, 범죄자들이나 나쁜 사람들은 다 인간 세탁소로 가서 새로 태어났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이 주인공은 그저 외모를 바꾸고 싶어서 인간 세탁소를 찾아갔어요.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세탁에 성공할 확률이 50퍼센트라는 말에 저는 벌써 주저할 것 같아요.

세탁 후에는 절대로 이전의 삶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거에서 또 주저 주저

우와~~ 점만 빼고 정말 새로 태어났네요.

예뻐진 외모로 산다는 거 행복하긴 할텐데, 이게 정말 다일까요??

엄마는 딸이 인간 세탁소에서 다른 사람으로 태어났다는 건 까맣게 모른채 딸을 찾고 있어요.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흥미진진해지네요~~

기묘함 속으로2는 요즘 사회의 문제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하는 매력이 있네요.

인플루언서의 삶을 엿보는 건 현실과 만화가 똑같네요.

그런데 이게 정말 사실인지 저도 궁금해지네요.

나비인간이 되어서 구독자 수가 500만이 되었다니, 그래서 이것저것 돈도 많이 번다고 하는거

사실인지 아닌지는 몰라도 부럽기도 하고 호기심이 생기기도 하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헉 나비인간이 되는 법이라니, 그걸 그냥 믿고 나비 인간이 되다니... 너무 위험한 선택인 거 같아요.

왜 그렇잖아요. 본인이 직접 해보기 전에는 아름답고 좋은 것만 보이는 현실. 그걸 알려준 거 같아요.

기묘함 속으로2에서 인플루언서의 문제점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준 거 같아요.

일년 후가 되어서 나비 인간이 많아진 후, 나비 인간의 문제점에 대해서 나오네요.

왜 그렇잖아요. 사진을 찍을 때 행복하고 예쁘고 좋은 걸 찍지 화나고 슬프고 나쁜 걸 찍게 되지는 않잖아요.

그래서 우리는 예쁜 모습만 보이는 인플루언서들의 모습만 보고 환상을 쫓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만화라고 가볍게 읽어야지 했는데, 기묘함 속으로2를 보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어서 좋았던 거 같아요.

꺼미도 기묘함 속으로2를 보면서 그저 웃고 즐기는데에만 그치지 않고, 다양한 생각을 펼쳤으면 하는 바램인데, 그건 엄마의 욕심일까요?!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