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별난 세계 여행 2 - 고대 도시 흔한남매 별난 세계 여행 2
정주연 그림, 박시연 글, 흔한컴퍼니 감수, 흔한남매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흔한남매는 아이들의 베스트셀러가 될 자격이 충분한 거 같아요.

매번 다양한 시리즈가 나와서 저도 이번에는 어떤 시리즈가 나올까? 하면서 기대가 되거든요.

흔한남매와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이라니,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흔한남매 별난 세계 여행 2

흔한남매 별난 세계 여행 2

저자
박시연
출판
미래엔아이세움
발매
2023.11.09.

흔한남매 별난 세계여행은 지루할 틈 없는 재미난 어린이 교양서답게 미로 탈출하기가 나왔네요.

미로를 이렇게 심각하게 뚫어져라 볼 일인가요?! ㅋㅋㅋㅋ

흔한남매 별난세계여행에서는 짜릿하고 흥미진진한 모험을 펼쳐가는 흔한남매의 이야기가 펼쳐지는데요.

흔한남매랑 함께라면 즐거운 세계여행이 가능할 것 같아서 같이 가보고 싶네요.

알쏭달쏭한 나무 막대기 퀴즈까지 나와서 생각의 폭을 넓힐 수 있어요.

흔한남매 별난세계여행에서는 꼭 보아야 할 대표적인 고대 도시의 기본 정보는 물론 역사, 문화적 가치를 시대적 맥락에 따라 파악이 가능해서 학습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책이예요.

고대 잉카의 매듭 문자라니, 눈 먼 자들의 도시인가?! 에서 매듭으로 지령을 하던 걸 본 적이 있는데,

매듭 문자가 있었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이렇게 저또한 새로운 지식이 하나 늘어났어요.

페루 마추픽추와 마야 문명의 중심지 멕시코 치첸이트사, 붉은 암벽의 요새 도시인 페트라 요르단을 차레로 탐방하면서

짜릿하고도 흥미진진한 모험을 펼쳐나가는 흔한남매를 보면서 생생하게 세계여행을 즐겨볼 수 있어요.

흔한남매 별난세계여행 덕분에 즐겁게 세계여행을 한 기분을 낼 수 있었어요.

세계여행을 할 때 중요한 먹거리에 대한 설명도 자세하게 나와있네요.

요르단에 대한 정보를 이렇게 친절하게 알려주어서 더 잘 알게 되었어요.

페트라에는 멋진 건축물이 많이 있네요.

고대 도시의 기본 정보는 물론 역사, 문화적 가치를 시대적 맥락에 따라 파악이 가능하네요.

흔한남매 별난 세계여행 고대도시 편을 보면서 고대 도시에 대한 기본 정보는 물론 역사, 문화적 가치도 알 수 있게 되어서 학습만화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었어요.

즐겁게 배운 지식은 더 오래 기억에 남는 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