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과학 조사단 4 : 그림자와 소리 - 본격 미스터리 과학 상식 만화 미스터리 과학 조사단 4
안치현 지음, 강경효 그림, 정재형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버려진 놀이공원에 나타난 괴물은 과연 어떤 것일지?! 미스터리 과학 조사단 4에서는 그림자와 소리에 관한 내용이 펼쳐진다.

미스터리를 파헤치며 과학 상식을 배우는 오싹하고 기묘한 과학 학습 만화 미스터리 과학 조사단 4

미스터리 과학 조사단 4: 그림자와 소리

미스터리 과학 조사단 4: 그림자와 소리

저자
안치현
출판
미래엔아이세움
발매
2023.09.19.

어떤 것인지 정체를 모르는데 소리만 들리는게 공포가 더 심한 거 같은데,

오싹하고 기묘한 과학 학습 만화에서 어떤 과학 상식을 배우게 될지 기대가 되는 미스터리 과학 조사단 4

없어진 쿠키를 찾느라 기이한 현상들이 나타나는 판타스틱 랜드를 헤메고 다녔는데,

괴물처럼 보였던 그림자가 정체가 들어나니, 괴물이 아니고 쿠키라니 반전~

몸에 엉킨 쓰레기 때문에 괴물 그림자처럼 보였었나봐요.

쿠키로 인해 물체가 빛과 가까울수록 그림자는 커지고, 멀어질수록 작아진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네요.

허걱 근데 이건 뭐죠??

진짜 무서운 그림자가 나타났어요

미스터리 과학 조사단에서는 중간중간 미션처럼 나온 문제가 창의력을 높여주는 거 같아요.

사진의 그림자를 찾는 작업이 너무 쉽다고 서두르다가는 틀릴 수도 있어요..

미스터리 과학조사단은 미스터리를 파헤치면서 과학 상식을 배울 수 있는데요.

초등학교와 중학교 과학 교과와 연계된 다양한 과학 원리와 상식, 용어등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서 도움이 되요.

소름 끼치는 쇳소리를 내며 걸어다니는 괴물 그림자와 운행을 멈춘 대관람차에서 목격된 다리없는 귀신 등 기이한 현상들이 나타나는 판타스틱 랜드에는 과연 어떤 미스터리가 숨겨져 있을지?!

미스터리 과학 조사단의 활약이 기대되네요.

미스터리 과학조사단이 제 40회 한국과학기술도서상 우수과학기술출판상(아동부문)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초등학교와 중학교 과학 교과와 연계된 다양한 과학 원리와 상식, 용어 등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미스터리 과학 조사단 4를 조금 더 자세히 읽어보라고 해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