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발명왕 38 - 음식과 발명 내일은 발명왕 38
곰돌이 co. 지음, 홍종현 그림, 박완규 외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일은 발명왕 38권이 나왔네요.

꼬미와 꺼미가 손꼽아 기다리는 내일은 발명왕, 내일은 실험왕, 내일은 로봇왕 시리즈인데요.

이번편은 음식과 발명에 관한 내용이네요.

어떤 내용이 펼쳐질지 저도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내일은 발명왕의 더 좋은점은 바로 요 키트가 있다는 점이예요.

아빠, 엄마의 영향도 있겠지만, 과학을 엄청 좋아하는 꼬미는 항상 실험에 목말라 하거든요.

방과후로 과학실험부도 하고, 발명 동아리도 하고 있지만 부족한가봐요.

내일은 발명왕 38권에서는 부풀어 오르는 풍선 키트가 들어있어서 더 좋아할 것 같아요.

내일은 발명왕38 도착한 걸 알고 바로 읽기 시작하는 꼬미예요.

사실은 꼬미랑 꺼미가 서로 먼저 읽겠다고 싸운건 안비밀~

그정도로 내일은 발명왕이 재미있다는거겠죠??

빨리 읽고 달라고 엄청 재촉하고 있어요^^;;

음식도 발명의 산물이라는거 알고 계셨나요??

내일은 발명왕 38 음식과 발명은 어떤 내용이~

과학의 원리로 음식을 조리하기도 하고, 미래 음식까지

미래엔 밥을 안해도 되길 기대하면서, 저도 읽어 봐야겠네요.
꼬미가 진지하게 내일은 발명왕38 실험에 임했어요.

부풀어 오르는 풍선 실험은 풍선이 드라마틱하게 부풀어야 더 실감이 날텐데 ㅜㅜ

6학년이지만, 아직 힘이 부족한건지??

풍선을 제대로 못 씌워서 처음에 잘 안 부풀었네요

조금 더 따뜻한 물로 했다면 더 잘 반응했을 걸 같아요.

시행착오를 겪어야 실험이지요 ㅋㅋㅋ


내일은 발명왕은 실험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발명 키트 제작 보고서도 있어서 학교에서 실험노트를 쓰는 연습을 할 수 있어서 유익하고 좋아요.

내일은 발명왕은 아이들도 엄마도 만족시킨 책이라구요~

?

?



#내일은발명왕
#발명왕
#과학만화
#초등과학만화
#과학발명만화
#초등도서
#초등추천만화
#초등만화책
#어린이도서
#어린이만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