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소 6 웃소 6
박강호 그림, 한바리 글, 웃소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웃소는 인기 크리에이터로 유튜브 구독자 수가 162만명을 넘는다고 하네요.

코탱, 성희, 해리, 디투, 태훈, 소정, 우디 총 7명의 멤버로 구성된 웃소 한 번 만나보실까요?

웃소는 창의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가득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웃음을 만들고 있다고 하네요.

인기 크리에이터 웃소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바탕으로 만든 코믹북이라 꼬미도 즐겁게 보더라고요.

재치 넘치는 웃소의 유머가 담긴 웃소6을 저도 즐겨봐야겠어요.

웃소6에 다양한 내용 중 

용돈 모을때 꼭 있는 유형 테스트인데요.

요즘 용돈받는 꼬미도 좋아하며 봤을 것 같아요.

저는 구두쇠형이지 않나 싶어요 ㅋㅋㅋ

웃소6에는 정말 다양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네요.

달걀샌드위치 만들기는 간편하고 따라하기 쉬워서 좋네요.

꼬미도 요리에 관심이 많으니, 따라해보라고 해야겠어요.

꼬미가 웃소를 재미있게 잘 읽은 거 같더라고요.

재치 있는 콘텐츠를 한 곳에 다 모아둔 웃소6로 건강한 웃음 만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