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5 - 가자, 구름 왕국으로!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5
트롤 원작.감수, 기쿠치 아키히로 그림, 하루하라 로빈슨 글, 김정화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엉덩이 탐정 시리즈를 직접 읽어보지는 못했지만, 꺼미가 워낙 재밌게 봐서 알고는 있었어요

그런데 엉덩이 탐정의 아빠라는 수식어를 떼고, 독자적인 캐릭터인 '엉덩이 댄디'로 책이 있는줄은 몰랐네요^^;;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5: 가자, 구름 왕국으로!

저자
하루하라 로빈슨
출판
미래엔아이세움
발매
2023.02.15.

엉덩이 댄디는 전설의 모험왕으로 전설이 될 새로운 모험 이야기를 펼치며 어린이 친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벌써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5. 가자, 구름 왕국으로! 가 나왔는데요

이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곳은 다름아닌 구름 위에 자리 잡은 전설의 왕국 스카이 랜드라고 하네요

전설의 구름 왕국, 스카이 랜드에서의 상상 초월 모험이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꺼미도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5. 가자, 구름 왕국으로! 에 대한 기대에 부풀어 있더라고요

저는 전설의 모험왕 어덩이 댄디 5. 가자, 구름 왕국으로! 는 흥미로운 얘기로만 펼쳐지는 줄 알았는데,

반가운 성냥개비 퀴즈가 나와서 놀랐어요 ㅋㅋ​

성냥개비를 한 개만 옮겨서 올바른 식으로 만들어주는 문제도 나오다니,

요즘 제가 즐겨보는 '내친구는 나보다 똑똑하다'에서도 자주 나오는 문제여서 꺼미도 자신있게 풀 수 있을 것 같네요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5. 가자, 구름 왕국으로! 구름 위에 자리 잡은 전설의 왕국 스카이랜드에서 펼쳐질 흥미진진한 이야기

공부를 하라고 하면 몸을 베베 꼬는 꺼미지만,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5. 가자, 구름 왕국으로!는 순식간에 읽어버리더라고요​

유쾌하고 짜릿한 모험이 펼쳐지는 얘기에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거 같았어요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5. 가자, 구름 왕국으로! 에서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의 시그니처 활동인

숨은 엉덩이 찾기 및 꼬불꼬불 미로 찾기 페이지가 풍성하게 수록되어 있어서 집중력과 관찰력을 높여주겠더라고요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5. 가자, 구름 왕국으로! 에서는 말끝마다 '~구름'을 붙이는 전설 속 구름 왕국 사람들과의 만남이 나와요

너무 귀엽고 재미있는 구름 왕국에서 펼쳐지는 모험 놓치지 마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