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수수께끼 어드벤처 2 흔한남매 수수께끼 어드벤처 2
도니패밀리 그림, 노지영 글, 흔한컴퍼니.정재형 감수, 흔한남매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꺼미가 유튜브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너 또 뭐보니?라고 물으면 항상 흔한남매요~라고 해요

그래서 전 본 걸 또 보나?? 똑같은 걸 또봐도 재미있는건가?? 이렇게 생각했었는데,

몰라도 너무 몰랐던 거였어요 ㅠㅠ

흔한남매 수수께끼 어드벤처2 처럼 흔한남매 시리즈는 정말 다양하고 끝이 없는 거 같네요

재미에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교훈도 포함하고 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아이들이 알아서 찾아보고 또 봐주는 책이라서 더더욱 좋은 책이예요

수수께끼를 풀면서 상식도 높였으면 좋겠어요

 

좀비에게 쫓기고, 무시무시한 인형의 집 등 무시무시한 유령들이 가득한 호러빌리지에서 펼쳐지는 이야기예요

흔한남매가 호러빌리지를 탈출하기 위해서는 네 가지의 수수께끼 미션을 풀어야 하는데요

과연 흔한남매는 수수께끼를 다 풀고 호러빌리지를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지?! 직접 만나보세요~

흔한남매 수수께끼 어드벤쳐2니까 당연히 흔한남매인 으뜸이와 에이미가 등장하고요

엄지와 흔한남매를 호러빌리지로 안내한 의문의 인물인 해골씨도 등장하네요

해골씨가 안 무서운 거 때묻은 저라서일까요 ㅎㅎㅎ

창문에 흐르는 피로 적힌 수수께끼 문제 과연 불타는 의욕으로 잘 풀어낼 수 있을까요?!

볼때마다 슬퍼하거나 추억에 잠기는 언덕은 왠지 가기 싫어지네요

흔한남매 수수께끼 어드벤처2는 호러빌리지에서 이루어지는 이야기로 제목처럼 수수께끼가 연속되나보네요

꺼미는 책을 읽다가 수수께끼 문제만 외워서 저한테 다가와서 문제를 내고는 하더라고요 ㅋㅋ

학교에 가서 친구들에게 써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친구들도 다 읽어서 한 번에 맞히려나요?!

흔한남매 수수께끼 어드벤처2는 학습만화답게 중간중간 꼼꼼한 설명도 놓치지 않아요

전체적인 줄거리를 해치지 않으면서 교훈적인 내용까지 담을 수 있는 구성력 너무 칭찬합니다~

수수께끼를 풀 수 있는 공간도 나오네요

저만 어려운가요??! ㅜㅜ

헉~ 앞의 수수께끼가 다 인체와 관련된 것이었다니 신통방통

정답만 알려주는게 아니라 설명까지 꼼꼼하게 왜 초등학습만화인지 알겠어요

이러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흔한남매 시리즈 아니겠어요?

웃긴데 교훈도 넘치는 신통방기한 책

꺼미는 흔한남매 시리즈를 워낙 좋아해서

흔한남매 수수께끼 어드벤처2의 좋은 점이 어떤게 있냐고 물었는데, 부끄러운지 고개도 못들고 ㅋㅋㅋ

내용도 재미있고, 수수께끼도 나오고, 자세히 알려줘서 좋다고 하네요

재미도 잡고, 초등상식도 쌓을 수 있는 흔한남매 수수께끼 어드벤처2 강추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