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쓸이 초등 영단어 4학년 - 학교 시험 100점 맞는 영단어 따라 쓰기 싹쓸이 초등 영단어
아울북초등교육연구소 지음 / 아울북 / 201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영어교재 싹쓸이 초등 영단어 4학년

 

 

 

초등학교 4학년...

많이 부담스러운 학년인 것 같아요.

엄마도 창현이도 긴장을 많이 하고 있네요.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사회 등등...

중요하지 않은 과목이 없지만

그래도 초등 4학년때 영어중점으로 시키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물론 그렇게 생각하다가도~ 수학이 걱정되기도 하지만요~ ㅎㅎ

그래도 일단 영어부터!!!

초등영어교재 싹쓸이 초등 영단어를 만났어요.

 

 

 


 

 

 

학교시험 100점 맞는 영단어 따라쓰기~ ㅎㅎ

부제도 맘에 드네요.

 

 



 

 

 

싹쓸이 초등 영단어 4학년을 통해

교과부 지정 필수 영단어를 만날 수 있답니다.

스펠링 하나만 틀려도 멀어지는 백점...

단어 하나하나보다 문장을 표현하는것이 더 중요할지 몰라도

대한민국에서 공부를 한다면~

철자 하나하나 정확히 쓸 줄 아는것도 중요한 것 같아요.

 

 



 

 

 

아울북초등교욱연구소에서 펴낸 책이랍니다.

 

 



 

 

 

싹쓸이 초등 영단어는 3학년부터 6학년까지 있는데요.

교과부가 지정한 약 800개의 영단어 중 600개의 단어를

학년별로 150개식 묶어 학습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교재예요.

하루에 5개씩 30일간 학습하면 150개의 단어를 알 수 있게 되는거지요.

차례예요.

30일동안 꾸준하게 만나면 정말 좋은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요.

 

 



 

 

 

1일차를 간단히 소개하면~^^

주제는 인사랍니다.

 

 



 

 

 

눈으로 보고 입으로 말하고 손으로 쓰고~

확인문제로 확인도 합니다.

 

 


 

 

 

 

틀린 낱말은 오답노트에 정리할 수 있는데요~

 

 

 


 

 

 

짜잔~ 오답노트랍니다.

책에 있는 오답노트를 정리해도 되고

이런 폼으로 영어공책에 정리해도 될 것 같아요.^^

 

 



 

 

 

여기서 잠깐!!!

차근차근 공부하다보면~

10일동안 학습한 양을 복습퀴즈를 통해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답니다.

 

 



 

 

 

싹쓸이 초등 영단어 4학년은요~

영어단어를 암기하는 지침서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엄마가 책을 주었더니

1일차 학습을 합니다.

 

 



 

 

 

알고 있는 단어라면서 옆에 있는 수첩으로 가리고 바로 써보기도 하네요.

아이고 기특해라~ ㅎㅎ

 

 


 

 

 

 

퀴즈까지 거뜬하게 풀어가는 아들이예요.

 

 

 


 

 

 

눈으로 보고 읽고 써보기까지~

 

 


 

 

 

 

투데이 퀴즈도 아주 잘 풀었네요.

창현아 우리~ 매일 영어단어 5개씩 꾸준하게 학습하자꾸나~^^

사랑해 아들 화이팅!!!

영어의 기초를 잡아갈 수 있는 영어단어를 학습할 수 있는 교재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