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공부하는 얄팍한 코딩 지식 - 비전공자도 1:1 과외하듯 배우는 IT 지식 입문서 혼자 공부하는 시리즈
고현민 지음 / 한빛미디어 / 2022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재태크에 대한 관심 정말정말 많으시죠? 저도 요즈음 관심을 갖고 있답니다.

사실 저는 재태크에 대해 아는게 전혀없는데요~

요즈음 주식 시장에 대한 관심이 생기고 있어요.

대중매체에서도 주식투자 관련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유튜브에는 정말 수없이 많은 영상들이 있으니까요.

물론 돈이 돈을 벌게하는 구조안에 들어가고 싶은 소망이 있기도 하답니다.

제가 요즈음 만난 책 '주린이도 평생 월급 받는 주식 투자 시스템'은

평생 월급 받는 착실한 시스템에 대해 알려주는 책이예요.

단기간에 대박 종목을 사서 큰 시세차액을 얻는게 아니라~

차근차근 착실하게 평생 월급이 들어오는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해주기에

'주식은 도박이야', '주식은 집안이 망할 수 있어' 라고 생각하던 저의 생각의 틀을 깨준 책이예요.

장기적인 주식 투자 수익으로 생활비 걱정 없이 사는 방법~~~

그 이야기가 너무너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책은 크게 5개의 파트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각 파트마다 짧은 주제의 이야기들이 수록 되어 있는 구성이예요.

어떻게 평생 월급 시스템이 가능한지... 그 원리에 대해 소개하고, 주식 차트를 보는 방법에 대한 안내가 되어있답니다.

주봉이 뭔지 월봉이 뭔지... ㅎㅎ 하나하나 배워가는게 어렵기도 하지만 재미있기도 하네요.

‘국민연금처럼 평생 매달 300만 원 받는 매매 비법들’ 파트는 정말 제목만봐도 관심이 업!!! ㅎㅎ

중, 장기 투자 비법과 종목 선택 노하우를 알아볼 수 있답니다.

차트를 분석한 자세한 설명~~~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책이랍니다.

주식은 도박이 아닌 꾸준한 소득을 정기적으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이라는 전제아래 쓰여진 책이기에

무작정 주식에 투자하기보다는 이 책을 통해 주식에 대한 지식을 얻은 후

주식투자 시스템을 만들어 보는게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