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영문법 플래너 - My Grammar Planner Basic My Planner 1
대한교과서 Eng-up 영어연구모임 지음, 캐러멜.네온비 그림, 이찬용 감수 / ENG-up / 2008년 11월
평점 :
절판


나의 영문법  플래너..

 

사실 우리 아이는 미국생활경험이 1년 있다.

그래서 영어는 어느정도 한다고 자부해 왔는데

한국에서 영어학원을 보냈더니

문법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온다는 문제가 있었다.

 

감으로는 이해를 하는데

그게 정확하게 무슨말인지는 알지를 못했다.

 

이 책을 받아서 처음 읽어보던날

딸아이의 말이 "엄마, 선생님이 이제까지 무슨 말씀을 하셨는지 알것 같아. 이 책, 쉽지만 나에게 정말 필요한 책이었어."

라고 말을 했다.

 

책장을 넘겨보니

우리가 공부하던 문장의 형식, 시제... 이런 머리아픈 말들이 삽화와 함께 쉽게 쓰여져 있었다.

 

사실 나는 이 책이 영어를 조금은 할 줄 아는 우리 큰아이에게는 필요가 없을줄 알았다.

정말 영어를 못하는 내가 공부하기에 좋을줄 알았는데...

 

이 책은 영어를 한국에서 공부한 아이들의 문법 향상에도 도움을 주지만,

외국생활 경험이 있는 초등 고학년이나 중학생에게 더 유용한 책 같다.

어렴풋이 알고 있던 문법의 개념을 정확하게 정리해 주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