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천재들의 비법노트 세트 - 전16권 비법노트
이진경 지음, 김나연 그림, 송치중 감수 / 우리학교 / 2021년 8월
평점 :
품절


색깔도 이쁜 책.
궁금증을 유발하는 책.
바로 천재들의 비법노트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교육 커리큘럼 브랜드 브레인 퀘스트에서 만든 책입니다.
<과학천색깔도 이쁜 책.
궁금증을 유발하는 책.
바로 천재들의 비법노트입니다.재의 비법노트>는 과학 영재들의 노트를 참고하고, 과학 선생님의 감수를 받아 만들었다네요.
쉽게 생각하면 우리 반 공부 제일 잘하는 친구의 노트를 시험 준비 기간에 빌려보는 셈인거죠.
현실에서는 노트는 정말 빌려보기 힘든 빌려주기 힘든거 잘 아시죠?^^
하지만, 천재들의 비법노트는 누구에게나 잘보여 줍니다ㅎㅎ
중요한 용어는 형광펜으로 덧칠하고 중요 내용에는 색 볼펜으로 메모를 달아놓음으로써 개념 이해를 쉽게 하게끔 해줍니다.
수학책도 마찬가지로 수학 영재들의 노트를 참고하고 수학 선생님들의 감수를 받아 만들었어요.
수학의 원리와 개념을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알록달록한 화살표 상자속에 다양한 예제를 실어 놓았어요.
시중 딱딱한 문제집과 비교해봤을때 이처럼 이쁘고 정리잘된 수학책이 있다는게 너무 신기하고 머리에 쏙쏙 들어갈것 같아요.
세계사 한국사 정말 아이들이 생각외로 어려워 하죠.
세계사를 처음으로 공부하는 초등학생이나 세계사를 미리 공부하고 싶은 예비중등생들이 보면 더할 나위없이 좋은 책입니다.
원시와 고대부터 중세와 근대를 거쳐 현대까지 내용들이 정성스럽게 마치 직접 필기한것처럼 잘되어 있어요.
이처럼 책이지만 노트화 되어있어 아이들이 노트 필기법도 자연스레 익혀 나중에 중고등 학교 들어갔을때도 큰 도움될거 같단 생각이 듭니다.
지식도 쌓고 노트 필기법도 배우고 너무 좋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