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영입니다. 승진했어요! - 그림일기 편
김미영 지음 / 지식공유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김미영입니다. 승진했어요!

이 책은 소소합니다. 워킹맘에 소소한 일기장입니다.

책에서도 나왔지만 그림일기입니다.

작가가 수채화를 도전하면서 그림과 그녀의 일상들을 기록한 내용입니다.

제목이 "승진했어요!"해서 나는

여성이 회사에서 어떻게 인정 받고 승진 했는지에 관한 이야기인 줄 알았지만

그런 내용은 별로 없다.

작가의 회사생활에 대한 내용은 별로 없다.

작가는 출판사 사장이고 직접 돈을 내고 책을 썼으며

버킷리스트들을 써 내려가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주 내용은 수체화를 배우는 과정과

여행, 그녀의 주변과 사는 이야기이다.

주제로 글을 쓴 것은 아니다.

책을 굳이 대단한 것으로 쓸 필요는 없다.

나 자체가 이야기이고 책이다.

책을 쓰기 위해서 엄청난 지식이나 철학, 그런 것들이 꼭 이여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다.

책 제목이 가장 탁월하다.

"김미영" 이란 이름이 82년생 김지영과 같이 우리 주변에 있는 여성에 이야기이며

"승진했어요!"가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에 더 적합한 소재이여서 책 제목으로 딱!!

이여서 그것으로 정했다고 했다.

나의 모든 일상이 책이 될 수 있다.

책을 쓰는 일이 아주 거창하고 대단한 일보다는

그냥 소소한 일들도 책으로 엮일 수 있다는 생각을 했다.

책과 함께 도착한

편지와 작은 선물 감사합니다.

대표님의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김미영 대표님과 지식공유 출판사를 응원합니다.

앞으로 좋은 작품 많이 내 주시고

많은 독자들을 만나시기를 기원합니다.

책만 받아서 자유롭게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