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가 알아야 할 마케팅의 모든 것은 구글에서 배웠다
아론 골드먼 지음, 이민주 옮김 / 토네이도 / 2010년 11월
평점 :
절판
나는 마케팅 부서에서 근무하는 것은 아니지만
마케팅 관련 일을 한번쯤은 해보고 싶다.
고도의 전략이되, 자연스럽게 보여야하고
대중 또는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는 '마케팅'이라는 것이 흥미롭지 않을 수가 없다.
TGIF! 트위터, 구글, 아이폰, 페이스북이 이끄는 시대다.
이 중에서 구글의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한 이 책은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마케팅 비법을 알려줌과 동시에
마케터가 가져야할 마음가짐을 세팅해줄 것이다.
독자들의 뇌리에 꽂힐만한 마케팅 리더들의 명언들 또한 인상 깊은 책이다.
마케팅은 소비자를 타겟으로 하는 상품들에만 필요한 것은 아닌 것같다.
분명 자기자신의 적극적인 마케팅도 필요한 시대다.
마케팅에 대한 기본 마인드 세팅! Google marketing으로 해보길 추천한다
www.weceo.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