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똥 민들레 그림책 1
권정생 글, 정승각 그림 / 길벗어린이 / 199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강아지똥이라는 것은 이제까지 정말 더럽고 피해만 가야했던 것이라고 생각했다. 적어도 이 책을 읽기 전에는 정말이지 그냥 세상에서 아주 더럽고 싫은 것이 였던 것이다. 나는 그래서 이책을 읽기전에는 아무런 생각이 없었다. 선생님의 권유로 읽는 것이긴 하지만 말이다. 하지만 이 책을 보고 난 후에 정말 생각을 고치게 되었다. 한 덩이의 강아지똥이 나에게 준 희망 때문이다. 그리고 그 더럽고 추하1다고 생각했던 강아지똥 속의 한 송이의 꽃 정말 나에게는 감동이였고 드라마였다. 나는 이책을 정말 권하고 싶다. 희망을 얻고 싶은 분들에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