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탄길
이철환 지음 / 삼진기획 / 2000년 8월
평점 :
품절


나는 정말 이 책을 읽으면서 많은 감동을 받았다. 정말이지.. 울먹이면서 본 이야기도 있다. 처음에는 그냥 다른 책과 같은 이야기겠지 하고 봤는데 정말 이 책의 특성은 이제까지 내가 본 책 중에서 나의 눈물을 가장 많이 뽑아낸 것이라 할 수 있겠다. 이 책을 읽는 분은 정말 많이 눈물 흘리실 거라 생각한다. 나또한 그러 했기 때문이다. 나는 이 책의 저자에게 말하고 싶다. 이런 좋은 책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