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기의 꿈 에버그린북스 1
리처드 바크 지음, 이덕희 옮김 / 문예출판사 / 2000년 5월
평점 :
절판


나는 조나단 처럼.. 내 꿈을 향하여 날고 싶다. 처음 이 책을 봤을때부터 그렇게 생각해 왔다. 나는 이 한마리의 작은 갈매기가 어떻게 그럴수 있는지 생각해 봤다. 하지만 그건 가능이었다.. 나는 불가능이라고 생각했지만 나의 생각을 한순간에 바꿔놓은 바로.. 이 하나의 작은 갈매기였다.. 나는 조나단 처럼 도전 할 것이다. 나의 꿈을 향하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