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과학이야기 : 동물 Vol.2 (Animals) (특별보급판) Highlights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과학이야기
하이라이츠 어린이 (Highlights for Children) 지음 / 소란i(소란아이)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이라이츠 하면 숨은그림찾기가 생각나는데요 

특별보급판으로 동물에 관한 23가지 Q&A책을 읽었답니다.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 편하고, 외출할때나 차에서 수시로 보기에 편한 책이더라고요 

전세계에서 많은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에게 사랑을 받는 책인만큼 

특별보급판 동물 vol.2 도 기대가 되었답니다.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할 과학이야기 

특별보급판


"동물 Animals vol.2"


/소란아이


하이라이츠는 어린이 도서출판으로 75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특별 보급판 동물에서는 초등학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질문들을 선별해 

풀어져 나온 책이라고 하네요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할 과학이야기'시리즈 특별보급판으로 

동물1,2와 사람1,2 , 공룡과 우주 6권이 있다고 하네요 


얇고 가지고 다니기 편한 책으로 그림도 큼직하게 그려져있어 

부담없이 아이들이 읽을수 있겠더라고요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할 과학이야기 

특별보급판


"동물 Animals vol.2"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궁금해하는 내용들을 모아서 출판한 책이라 그런지 

질문내용들이 정말 재밌는데요 

설명이 꼼꼼하게 나와있어서 질문에 대한 내용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답니다.   







곤충을 우연히라도 잡다보면 팍 터지면 징그럽다고만 생각했는데

곤충의 피는 깨끗하다고 하네요 

곤충은 피안에 들어있는 성분에 따라 노란색이나 녹색, 파란색이라고 하는데요 

산소를 운반하는 헤모글로빈이 없어서 붉은빛을 띠지 않는다고 하네요 

곤충은 폐가 아닌 피부로 호흡을 한다는 점!

새삼 알게 되는 동물에 대한 지식이 재밌었답니다. 

얇은 책이지만 알게 되는 동물상식들이 늘어나는 기분이 드는 책인 것같아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서평남긴 점 알려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