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 월간우등생학습+과학 1년 - 4학년 (2020)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9년 12월
평점 :
절판






천재교육에서 나온 우등생과학과 월간 우등생 학습은 정말 궁금했는데 

이번에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우선 1월호라 그런지 탁상용 캘린더가 뙇~~!!

요즘 처럼 달력 귀한 시기에 너무 좋네요 !





겨울방학이고 새해가 시작되는 1월이라 아이도 교재도 새로운 맘인것같아요 


"겨울방학호 월간우등생학습 + 1월호 우등생과학 "






"겨울방학호 월간우등생학습 + 1월호 우등생과학 "


천재교육 우등생과학 1월호랍니다. 

세계는 신소재 개발 전쟁중이라는 표지문구와 함께 스파이더 맨의 그림이 있네요 


매달 관심있는 주제들을 모아 만들어 아이들의 과학지적 호기심을 채워주는 것같습니다. 





왼쪽 하단을 보면 우등생 과학 1월호 안에 들어있는 다양한 주제들이 살짝 보이네요 

겨울왕국2의 인기가 한창인데 겨울이기도하고 과학을 좋아하는 친구들이 좋아할만한 얼음에 관한 내용도 

숨어있겠네요 



차례를 보면 교과연계표와 함께 생물, 물리, 화학, 지구과학, 일반과학의 주제로 분류하고 있답니다. 

초등과학 3학년 내용부터 중등과학 3학년까지의 수준이예요 

 


세상의 과학이야말로 매달, 매일 새롭게 발전하고 있는데요 

궁금했던 부분들과 과학의 신기술들을 알수 있어 더 똑똑해지는 느낌이 들것같아요 

마우스는 컴퓨터와 연결된 하드웨어인데 이렇게 다양한 방식으로 마우스로 활용할 수 있다고 하니 

그 편리함이 더 커질 것같네요 





"겨울방학호 월간우등생학습 + 1월호 우등생과학 "


함께 온 우등생 학습은 겨울방학호호 1~2월 분량이랍니다. 

수학과 일일수학, 그리고 국어의 3권과 정답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재밌게 구성되어있는 국어 속의 다양한 독해들로 재밌게 하다보면 

예복습이 될것같네요 




그리고 수학과 일일수학으로 조금씩 규칙적으로 문제를 풀다보면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을 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