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개정판
자일스 루리 지음, 이정민 옮김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러 브랜드들에 얽힌 스토리가 담겨 있지만, 너무 많은 기업의 스토리를 다루며 한 기업의 스토리는 4~6페이지 정도로 짧은 분량이라 깊이 있는 분석이나 몰랐던 사실을 알기는 힘든 책입니다. 사례들이 잘 알려진 이야기들도 많아서 개인적으로는 좀 실망스러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