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브랜드 디자인, 이렇게 하면 되나요? - 브랜딩의 기초부터 SNS 활용까지 비즈니스를 확장시킬 브랜드 디자인 교과서 ㅣ 이렇게 하면 되나요?
백디 지음 / 제이펍 / 2024년 11월
평점 :
설렘을 가지고 한권의 책 마주할때의 순간들을 공유 하고자 합니다
설렘과 행복을 공유할 수 있다면 그것으로 또 한번의 기쁜 순간이 될거에요~
저자
브랜드 디자인 전문가 백디, 브랜체 디자인 대표.
디자인 비전공자가 하는 디자인 브랜드 이야기인가 호기심에 끌리는가 싶었는데, 다양한 분야 실무를 통해 사업자로써 현장에서 브랜드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분이었음
INTO THE BOOK
우리가 말하는 브랜드란 무엇인가, 디자인이란 무엇인가를 기본을 알게 함
브랜드를 제품의 기술을 넘어서 기업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의미라는 것
브랜드는 기업의 제품과 소비자의 감정, 경험과 연결되어 있는데, 이런 연결이나 연상에는 항상 시각화가 되어 있었다는 것
시각화가 최초 브랜드를 접할 때 선호함과 비선호, 신뢰와 신뢰하지 않음, 선택과 관심없음과 같이 매우 강력한 요소 라는것은 기억해야 할 부분임
CHOICE vs IGNORE
브랜드 디자이의 기본기를 알아가는 사이
내가 가지고 있는 채널 SNS를 어떤 시각으로 브랜드 디자인 할 수있는지
도전을 주고 있는 도서
이리뷰는 컬처블룸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