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동물해부도감 - 자유로운 야생동물의 삶과 생태계에 관한 거의 모든 지식
줄리아 로스먼 지음, 이경아 옮김, 이용철 감수 / 더숲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더숲 출판사의 야생동물해부도감을 소개합니다. 최근 환경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생태감수성 교육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야생동물해부도감은 이름처럼 동물을 해부하여 동물의 구조를 살펴보는 책으로 오해할 수 있어요.

사실 야생동물의 습성 및 환경 등을 잘 살펴보다보면 어느새 이 세상 모든 동물들의 경이로운 생활을 이해하면서 저절로 자연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책입니다.

게다가 정말 예쁜 컬러링북과 스티커도 함께 보내주셨어요!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은 느낌이 들었는데 이런 소소한?(사실 그 이상입니다.)옵션을 잘 이용하시면 동물에 대한 관찰과 흥미를 끄는데 도움이 크답니다.

아이들은 개구리 이야기를 읽고 그림을 살펴본 후 색칠해보고 싶은 개구리를 골라 집중해서 칠해보았어요.

책에 나와있는 내용이 그대로 왼쪽페이지에 실려있어 살펴보면서 오른쪽에 컬러링하였답니다. 책이 워낙 예쁘다보니 컬러링북에 나와 있지 않은 동물은 투명지를 대고 선을 따라 그려보기도 했어요. 귀여운 동물 스티커도 잘 활용했습니다.

책을 읽으면서 작가의 모습을 상상해보았는데 맨 뒷장에서 만나뵐 수 있었어요. 생각했던것처럼 따듯한 미소로 동물과 교감하는 사진 속의 작가가 행복해보입니다.

우리 아이들도 작가처럼 동물들을 따스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생태환경을 지킬 수 있게 키우고 싶습니다.

집에 소장용으로 추천합니다.


-서평단으로 책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더숲출판사 #야생동물해부도감 #생태감수성교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