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5-1 - 전4권 (2017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우공비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5학년 새 학기를 앞두고... 초등참고서 < 우공비 자습서 >를 준비했어요.





작년에 이어... 카카오프렌즈가 가득한 우공비 자습서 표지에 딸아이가 바로 반응을 보이더군요.

 



표지 외에도 각 과목... 곳곳에서 귀여운 카카오프렌즈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한 주씩 학습한 후... 직접 카카오프렌즈 표정으로 학습 평가하는... < 공부 계획표 >를 딸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우공비 자습서는...


친절한 교과서 해설로 꼼꼼한 예습이 가능하며... 깔끔한 개념 정리로 배운 내용을 철저히 복습할 수 있고...


알찬 교과서 문제 풀이로 숙제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답니다.


또한 기본평가와 단원평가로 시험을 대비하고... 서술형 평가를 통해 서술형 문제 해결력을 키울 수 있답니다.


 



우공비 자습서 세트에는... 알찬 구성의 부록들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니다.


 



< 홈런 서술형 비법책 >에는... 국수사과 과목별 서술형 문제가 담겨 있어 학교 서술형 평가 대비할 수 있답니다.

 

 



< 영어 단원평가 >는 핵심개념정리와 단원평가문제를 통해 학교시험을 대비할 수 있답니다.

아직 영어 학원을 안다니는 저희 아이에게는... 도움이 되는 교재랍니다.


 



부담 없는 분량의... < 5분 쪽지 시험 + 스스로 학습 >은... 

우공비 자습서 과목별 차시 학습이 끝난 후... 마무리 학습으로 활용하기 좋답니다.

 



작년 4학년 때부터 제대로 활용하고 있는 우공비 공부달력은...


이번에는 사이즈도 더 커지고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스티커도 더 많이 포함되어 있어 딸아이 반응이 뜨거웠답니다.


우공비 공부 노트는 아직 활용하기 전인데... 


수업 후 그날 그날 학습한 부분의 핵심단어와 개념정리 노트로 사용하겠다며 새 학기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알찬 구성의 우공비 자습서를 세트만 충실히 활용한다면... 5학년 1학기 충분히 대비할 수 있을 거라 예상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