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꼬마 곰 무르 ㅣ 아티비티 (Art + Activity)
카이사 하포넨 지음, 안네 바스코 그림, 한희영 옮김 / 보림 / 2019년 1월
평점 :
품절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증강현실 그림책 꼬마곰 무르 보는 방법. step 1,2,3
step 1!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에서 <꼬마곰무르>를 다운로드하세요!!
화면을 터치하고, 문지르고, 간질이면 주인공과 배경이 반응해요.
나무를 흔들어 쌓인 눈을 털어내고, 저 멀리 날아가는 새를 뒤좇아 가 볼까요?
맑은 호수에 얼굴을 비추어 보면,
내가 아닌 꼬마 곰 무르가 보여요.
마치 주인공이 되어 꿈을 꾸듯 이야기를 이끌어 나갈 수 있지요. 그렇게 한 페이지씩 넘겨 가다 보면, 책을 읽는 새로운 재미를 발견할 거예요.
와 ㅋㅋㅋㅋ 곰이 정말 심심한가봐요. "나 심심하다!!!" 가 눈에 써져있네요..
겨울이 되면 숲에 사는 곰들은 모두 겨울잠이 들어요. 한 마리만 빼고요. 그 곰의 이름은 무르예요.
무르는 숲에 사는 다른 곰들처럼 거친 갈색 털을 가진 곰이에요. 하지만 무르는 스스로 곰이라고 느끼지 않았어요. 무르가 눈을 감았다 뜨며 아무리 노력해 보아도 언제나 엉뚱한 시간에 깨어 있었고 엉뚱한 시간에 잠이 들었기 때문이에요.
겨울이 보고 싶은 무르는 혼자 깨어 있는 동굴 안에서 울기도 하고 화를 내기도 하다가 용기를 내어 동굴 밖으로 나가게 되어요.
겨울이 보고 싶은 무르는 혼자 깨어 있는 동굴 안에서 울기도 하고 화를 내기도 하다가 용기를 내어 동굴 밖으로 나가게 되어요.
그동안 바라오던 신기하고 아름다운 겨울을 만나게 되지요. 겨울잠을 자지 않는 유일한 곰이 된 거예요.
여러분도 마음속에 품고 있는 나만의 소망이 있나요? 그러나 언제 이루어질지는 모르는 꿈 말이에요. 용기가 필요할 때면 무르를 찾아오세요. 끝내 자신의 꿈을 이뤄낸 특별한 이야기를 들려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