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레이] 루퍼
라이언 존슨 감독, 브루스 윌리스 외 출연 / UEK / 2013년 4월
평점 :
품절


루퍼는 신선했지만 후반의 이야기를 제대로 못 끌고 간게 아쉽다.
전지적 시점이 나쁘지는 않지만 이야기가 구심점을 중심으로 합쳐지지 않는다면
다소 산만해지고 액션과 SF라고 보기 어렵게 한적한 농장에서 관객들과 같이

브루스 윌리스를 기다리는 꼴밖에 되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영화적 설정과 이야기의 아이러니-결국 내가 나를 죽여야 되는 상황에 이르는 과정의 끈은 놓치지 않은 게 다행이었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초반의 흥미를 어떻게 하면 계속 이어갈 수 있을까?
이 영화는 단계적 정보공개가 약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조금만 던져주면 흥미를 잃고 너무 많이 던져주면 김이 새는데...
어디까지가 적정선일지 그것에 대한 고민이 필요한 영화였다.
아니면 너무 초반부터 까준게 아닐까?

그리고 지나치게 도덕적인 결과에 이르게 된다는 것이 흠이다.

그 내용 때문이 아니라 선택한 방법과 희생이 작위적이기 때문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