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일드 미식 가이드
이지성 지음 / 크루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권언니의 가까운 이웃들은 다 아는 사실~ 권언니가 사토 타케루 팬이라는 거! 사실.. 덕질도 첨해보고, 일어도 못해가지구 덕질을 제대로 하기는 참 어렵다는!

"덕질이 권언니에게 미치는 영향"

일어를 못해 제대로 된 덕질은 못하구 있지만, 지난 1년 넘게 덕질을 하다보니... 일본에 대해서도 더 알고싶고 일본 드라마도 열심히 보게되었다는., ㅎㅎㅎ;;;;

일본 여행을 10번은 넘게 다녀온 것 같았는데.. 도쿄는 왠지 너무 복잡할 것 같다는 생각에 관심이 없었다가 덕질을 하다보니...우리 스타님이 살고 있는 도시는 어떨지 너무 궁금해서 지난 6월에 슝~하고 4박5일을 다녀왔다. 4박 5일로 도쿄 여행은 너무나 부족했다는 왜냐.. 도쿄에는 맛있는 것도 많고 볼거리도 너~~~어무 많았다는.. 그래서 곧 다시 도쿄 여행을 하리라는 굳은 다짐을 하며 만난 책!

"도쿄! 일드 미식 가이드"

이제막 일드에 눈을 뜨기 시작한 수준인지라 일드를 많이 보지는 못했지만.. 

도쿄, 일드, 미식 이런 키워드로 생각이 나는 일드는 단연코 '고독한 미식가'가 첫 번째로 생각났다.

'도쿄! 일드 미식 가이드'에 책에는 고독한 미식가, 여자 구르메 버거부, 라멘이 너무 좋아 고이즈미 씨, 망각의 사치코, 방랑의 미식가, 실연밥 등 일본 드라마 13편이 선택한 도쿄 현지 식당 167곳이 수록 되어 있는 책!

이 책의 저자 이지성 님은 한정된 지면이라 더 많이 소개 하고 싶은 곳들이 있었지만, 한정된 페이지로 인해서 프랜차이즈라던지 한식과 가까운 식당이라던지 너무 고가의 레스토랑이라던지하는 곳은 제외앴다고 한다. 한 가게들 마다 가게의 위치, 전화, 영업일, 가는 방법에 대한 정보들을까지 자세히 담고 있다.

167곳이 수록 되어 있는데... 나는 이 책에 수록된 곳 중 딱 1곳 이치란 라멘집 한 곳만 가봤다니.. 이럴 수가!

즉, 도쿄를 가야할 이유가 생겼다는 것! 책을 보며 도쿄 외에도 도쿄 근교의 요코하마에도 다시 가야할 리스트들이 생겼다는! 12월에 도쿄 루미나리에와 함께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기를!!!

#도쿄일드미식가이드 #도쿄 #미드 #도쿄맛집 #이지성 #크루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