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초, 베스트 프렌즈 도쿄를 갖고 여행 다녀온 1인!
여행서로 프렌즈 시리즈는 많이 봤었는데 베스트 프렌즈는 처음이라 처음 책을 봤을 땐 가볍고 얇은 사이즈에 정보는 제대로 들어 있을까?라는 걱정이 한 가득!

베스트 프렌즈 책을 처음 보고 걱정하는 사람이 있다면, 여기 우선 베스트 프렌즈를 경험한 1인으로써 그런 걱정은 다 쓸 데 없던 것이라 말하고 싶다. 베스트 프렌즈의 장점은 여행을 하며 더 잘 알게된다는 사실!

여행은 아무래도 이거저거 담아가지고 다니게 되다보니 짐이 점점 많아져..무거운거 너무 싫었는데 일단 베스트 프렌즈는 작은 사이즈에 무겁지 않아서 부담없이 여행가방에 쏙 집어 넣고 다니기에 최고! 
얇아서 정보가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할 필요 1도 없이 탄탄한 정보력이 돋보였던 베스트 프렌즈! 

몇 년 전, 오사카, 교토, 고베를 묶어 여행해서 교토를 제대로 즐기지 못해서 아쉬웠었다.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교토는 일본의 경주로 인기가 많은 여행지 중 하나이고, 일본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교토'이지 않을까?싶다. 일본의 가을 특히, 교토의 가을 단풍이 매우 유명하다고 들었기에 이번 가을엔 교토로 여행을 떠나보고 싶다!

교토 여행의 동반자로는 이미 도쿄여행 시, 검증한 베스트 프렌즈 교토로 찜! 도쿄와 또 다른 매력을 가진 교토여행의 핫스팟이며 맛집 등 알차고 또 알찬 '베스트 프렌즈 교토 ('23~'24)'

나는 특히, 2023년에 새로 도입된 교토 여행 정보가 너무 도움이 많이 되었다능! 도쿄 여행에서 생소했던 '숙박세' 정보와 카카오페이 사용법과 카카오택시 이용 밥법 등이 자세히 나와서 굳굳!

이번에 교토에 다시 가면 꼭 가고싶은 금각사, 은각사, 니조조 그리고 빠뜨릴 수 없는 기요미즈데라와 니시키 시장은 다시 꼭 가야지!  이 모든 곳의 정보가 빼곡한 베스트 프렌즈 교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