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락 Dead Lock 2 - 시안 코믹스
아이다 사키 지음, 타카시나 유 그림, 양여명 옮김 / 삼양출판사(만화)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살까 말까했는데
소설이 원작이고 그림도 유려해서 샀다
그리고 대박~~~~!!!!!
이게 ... 고작 장르만화가 아닌데 ...
완전 프리즌브레이크 아메리칸히스토리엑스 생각나는 전개 ...
이런 거야!!! ㅠㅠㅠㅠ 이런게 진정 19금이라고! ( 안 야합니다 )
간만에 고품격이다 ...
소설이 원작이라 진행이 느린건 어쩔 수 없지만 신간알림 문자 적용하고 느긋하게 기다려야한다

유치하지 않고
담백하고 ! 안 촌스러워!!!!!!!!
로맨스같은거 노골적으로 안나오고
감옥 서스펜스임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난 이런게 참 좋더랑 ㅋ 쿸 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
그리고 그림이 유려하죠
순정만화 그림? ㅋㅋㅋㅋㅋ
액션 파파바바바바밧 완전 잘 그림 ...
이런 장르를 여성향이라고 남자들까지 못 보는게 참 안타깝다 완전 재밌는뎅 ...

올라로꼬그라씨아쓰빠또스 ㅋ ㅋ ㅋ ㅋ ㅋ ㅋ

음 그리고 영어든 스페인어든
종이에 원문대로 적혀있어서 좋군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내가 또 스페인어 기초 공부하다가 포기한 전력이 있어서 치카노들 나오니까 참 흥미진진이어 ....

추천합니다 ...
정말 추천합니다
간만에 건진 취향입니다

어라 줄거리 설명을 전혀 안 했네

주인공은 마약수사관인데 누명을 쓰고
아주 악명 높은 감옥에 수감
거기서 신비로운 감방동료를 만나게 되고
FBI와의 협상에 따라 어떤 테러조직의 리더를 색출하면 면죄받을 수 있다
감옥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 추리
매우 불친절 하군
궁금하시면 더 서치하세요

그저 흔히 생각하는
감옥 서스펜스 맞습니다

prison break 해야하죠
내용 알면 재미없죠

매력적이야 ...

아직도 전개일뿐인데 ...
그림작가 손이 참 느린 모양
2권이 2년만에 이제 나온 거래 ...

기다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는 미덕 ㅋㅋㅋㅋㅋㅋㅋ
그것은 덕후에겐 기본 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