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고 뉴욕 (2017~2018년 전면 개정판)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저스트 고 Just go 해외편 13
조숙영 글.사진 / 시공사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트렌디한 음식, 최고의 패션, 전위적인 현대미술들로 넘쳐나는 뉴욕
말만 들어도 설레게 하는 뉴욕은 언젠가는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다.
번잡하고 바쁜 이미지의 도시의 이미지.
그곳에 가면 나도 이미 도시의 차갑고 트렌디한 여자 ㅋㅋㅋ

여행 가이드북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저스트고'
이번 저스트고에서 뉴욕카카오프렌트 스페셜 에디션을 발간했다.
이것은 곧 겨울의 뉴욕 여행을 위함. ㅋㅋ



혼자서도 이 가이드북을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사진과 상세한 설명들,
그리고 가장 좋았던 점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나 시설들에 대해
별도로 잘 정리해두어서 매우 좋음.
미국 여행을 특히나 입장료도 비싸고, 물가가 만만치 않아서
미술관, 박물관 입장료들만 아껴도 꽤 큰 돈을 절약할 수 있다.




Free Day라는 것이 있어서 이 날 미술관, 박물관 입장료를 내지 않고,
또 각 미술관, 박물관마다 입장료 할인일이나 무료 입장일이 있는데
이러한 정보들을 잘 정리해 두었다.


항상 무료 입장 또는 기부금 입장이 가능한 곳은
꼭꼭 들러봐야겠지?




또한 공짜로 전문 가이드를 받을 수 있는 명소 꿀팁!!!
아무리 유명한 장소여도 그냥 가서 사진 촬영이나 하고 슥 보는 것보다
그곳에 대한 설명을 들어보면 확실히 기억에 남고
또 더 많은 지리적, 역사적 지식을 간직한 보람찬 여행이 된다.
요런 꿀팁은 꼭꼭 체크해서 이용해야 함.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그런지, 최신 정보들이 가득해서 더욱 좋은
저스트고 뉴욕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들어가기만 하면 뭔가 기분 좋은 그곳.
델리, 슈퍼마켓.
먹지 않아도 배부른 그곳이다.
워낙 많은 종류의 식료품들이 다양하게 즐비되어 있어서 꼭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
홀 푸드 마켓.
자세한 위치와 영업 시간 및, 각 델리나 슈퍼마켓의 특징 등을 잘 정리해 두어서
취향껏 가면 된다.

육아맘들이 꼭 가야하는 곳!!!!
로터리 반 키즈는 꼭 가보고 싶다.
마크 제이콥스에서도 베이비, 키즈 용품이 출시되다니!!
이곳은 또 얼마나 패셔너블한 것들이 가득 가득 할지~~~
보는만큼 눈높이도, 취향도 높아진다니
눈에 가득 가득 담아 오자.
여력이 된다면 구매도. ㅋ
세일 정보까지 있음 더 좋을뻔~







명품샵으로 유명한 5번가!!!
대단한 브랜드들이 모두 모두 자리잡고 있다.
가격적인 혜택은 사실 누릴 수 없지만,
일단 눈에서부터 호강.
그리고 최신 제품들이 모두 여기 모여 있다는~~
그래서 패션 전공하는 학생들이라면 꼭 한번 와서 보면 좋을 것 같다.





여행에서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숙박!!
때로는 랜드마크 호텔이나 근사한 호텔에서 호사를 누려보는 것도
여행의 즐거운 행복이 아닐까 싶다.
뉴욕을 상징하는 랜드마크 호텔들의 위치와 특징 등을 사진들과 함께 설명해두어
선택에 있어서 큰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혼자서도 지도 한장 들고 여행할 수 있도록
뉴욕의 지도가 딱!!
카카오프렌트 특별 한정판이라서 디자인도 더욱 예쁨.
요거 들고 다니면 세련된 여행객이 되겠어. ㅎㅎ



책 한권 들고 떠나고 싶다. 뉴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