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a Day for Moms : 꿈이 있는 엄마의 5년 이야기 Q&A a Day
포터 스타일 지음, 정지현 옮김 / 심야책방 / 201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꿈이 있는 엄마의 5년 이야기.
Q&A a day for Moms
 
엄마로 사느라 놓쳐버린, 잃어버린 아름다운 꿈을
다시 생각하고, 이루어갈 수 있는 용기와 희망
그리고 실질적인 실천의 발판과 동기를 부여하는 일기장.
이 책은 출간 즉시 영미 아마존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매일의 일상에
질문, 질문을 하면서 나를 돌아보고, 또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주는 일기장.
 
5년 동안 나를 기록할 수 있다.
2016년 나의 기분은 어떠했는지,
그 다음해 그 날 내 기분은 어떠했는지..
하나의 질문 아래 5년 동안 내 마음과 일상의 변화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또 내가 얼마나 변화하고 성장했는지도.
 
엄마가 되고, 또 전업주부가 되었다고 해서
내 꿈이 끝나는 건 아니다.
100세 시대.
 
아직 반도 오지 않았다.
Q&A a day for Moms, 꿈이 있는 엄마의 5년 이야기
 
이 책과 함께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