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와구치 요시카즈의 자연농 교실 - 무경운, 무비료, 무농약, 무제초의 실전 노하우
아라이 요시미 & 가가미야마 에츠코 지음, 최성현 옮김, 가와구치 요시카즈 감수 / 정신세계사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농사를 직접 짓기에 많은 도움이 되는 책이었다..

자연농은 생명의 소중함은 물론 자연과 더불어 사는 법도 알려주었다.

나아가 지구가 오래 살려면 죽어가는 땅을 살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함도 가르쳐주었다.

씨앗을 심는 방법부터 수확을  거두기까지의 모든 과저을 그림과 사진을 곁들여 설명을 잘 해놓았다

초보 농사꾼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해놓아 자연농의 교과서와 같다..

챽을 읽고 나니 나도 자연농법으로 땅을 일구어 농사지어야 겠다고 마음 먹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