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씽킹 WEALTHINKING (양장) - 부를 창조하는 생각의 뿌리
켈리 최 지음 / 다산북스 / 2021년 11월
평점 :
품절



웰씽킹은 부를 뜻하는 단어 wealth와 생각을 뜻하는 thinking이 합친 조합어라고 한다. 부를 창조한 사람들의 부를 끌어당기는 법칙은 무엇일까 읽으면서 <시크릿>이라는 책이 생각났다. 저자는 어떤 태도로 삶을 살아가야하는지 알려주는 책이다. 이 책은 성공하고 싶거나 시간의 자유를 이루고 싶은 사람, 무엇보다 부자가 되고 싶은 사람, 내 삶을 긍정적으로 바꾸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꿈을 이루기 위한 일곱가지 법칙
- 목표를 분명히 한다
- 데드라인을 정한다
- 구체적으로 상상한다
- 액션플랜을 정한다
- 나쁜 습관 세 가지를 버린다
- 보이는 곳마다 한 문장으로 정리된 꿈을 적어둔다
- 매일 꿈을 100번 이상 외친다

•백만장자의 선언문
- 나는 부를 통해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도울 것이다.
- 나는 지금 당장 엄청난 행운과 좋은 기회들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다.
- 돈은 내가 원하는 모든 선한 꿈을 이루도록 돕는다.
- 나는 정신적, 신체적으로 모두 건강한 부자다.

•부를 창조하는 생각의 뿌리  
- 핵심가치 : 내면에 깔려 있는 삶의 방향성 
- 결단력 : 결단은 행동으로 옮겼졌을 때만 가치가 있다! 
- 선언 : 목표를 이루고 싶다면 반드시 선언
- 믿음 : 자기 자신을 사랑하자
- 신념 : 무의식 속의 자신을 믿는 마음
- 확신 : 믿음과 신념이 완전해질 때
- 질문 : 스스로에게 질문하는 습관

"내가 가진 재능을 통하여 선한 영향력으로 사회에 공헌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제가 항상 생각하던 것이 있기에 즐겁게 읽을 수 있었고 반가웠었답니다. 꿈을 이루기 위한 7가지 법칙은 누구나 실천할 수 있겠지만 행동으로 옮기지 않는다면 소용이 없겠죠~내가 만든 비전보드를 다시 보며 그 꿈이 이뤄질 수 있도록 마음을 다져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