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연두] 프리미엄 만나성경 개역개정4판 새찬송가 - 미니.합본 - 가죽
성서원 편집부 엮음 / 성서원 / 2010년 1월
평점 :
품절


 

 외피는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색상은 연두색인데 원색에 가깝고 밝은 색이라 강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성서원에서 제작하는 성경의 외피 색상이 타 출판사의 것에 비해 강렬한 인상을 주는것 같습니다.
다른 출판사들은 대부분 갈색이나 흑색을 고집하는 것 같은데 성서원에서는 여러가지색상을 사용합나다.
또 같은 계열의 색상이라 할지라도 채도가 높은것을 선호하는 경향을 느낍니다.
예를 들어 제가 사용하는 커플성경의 경우 원색의 보라가 사용하였는데 다른 출판사에서는 파스텔톤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래서 상당히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젊은 취향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호감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모든 일에는 양면이 있는 법이라, 보수적인 성향의 사람에게는 접근하기 어려울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만나성경의 주된 고객층을 10, 20대로 잡았다면 밝고 강한 색상의 선택이 좋은 결정이라고 생각됩니다. 
 

지퍼는 부드럽고 잘 열립니다.

 

사실 만나성경은 프레미엄판이 아닌 개역한글판 시절의 일반 만나성경도, 내가 보았던 성경 중에서 손에 꼽힐 정도로 알차고 좋은 성경이란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프레미엄판으로 진화된 후에도 '말씀의 삶', '성경강해', '성경상식', 'Q & A', 'QT'등 읽고 활용할 거리는 풍부합니다.
성경 본문에서 각 단락이 있는 부분에 찬송가 장수가 표시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외피와 지퍼등이 연결되는 부분 등은 재봉질이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