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뢰옵니다... 킬러 양과 결혼했습니다 1
코사카 도텐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에 읽고 리뷰한 작품은 대원미디어에서 새로 나온 식작 럽코 아뢰옵니다 킬러양과 결혼했습니다 1권입니다. 최근 조금조금씩 등장하고 있는 결혼 후의 꽁냥꽁냥한 신혼생활을 그린 러브코미디류의 작품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내로 등장하는 세츠나의 직업이 킬러이다 보니 감정을 최대한 죽이고 무뚝뚝한 인물로 등장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그런 무뚝뚝한 아내도 좋아하는 남편앞에서는 풀어헤치고 무방비한 모습을 보여주는 게 참 귀엽다고 느껴집니다. 좋아한다고 어쩔 줄 모르고, 가끔 대담한 장면도 보이기도 하고, 매화마다 그야말로 꽁냥꽁냥꽁냥 대는 모습에 보는 내내 입꼬리가 내려갈 줄 모르더라고요.



사실 책을 처음 받아보았을때 생각보다 얇은 분량에 아쉬웠었는데, 책을 읽어보니 분량생각은 하나도 들지 않았습니다. 그도그럴게 한화가 한 페이지로 끝나는 에피소드가 있을 정도로 엄청 얇은 책이지만 많은 에피소드를 담고 있고, 그 에피소드마다 달달한 내용을 꼭 집어넣어서 보여주고 있어 페이지를 넘길때마다 그야말로 설탕을 그대로 씹는 듯한 달달함의 향연에 계속 빠져 푹 빠지게 되더라고요. 오우...한동안 달달한 작품은 많이 봤다 했지만 정말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작품을 본 것 같네요.



무뚝뚝해 보이지만 남편을 좋아하다보니 어쩔줄을 몰라 여러 방식으로 호감을 표현하는게 매력적인 작품입니다. 아내인 세츠나도 무척 귀엽고, 둘이 꽁냥대는 모습도 너무 좋고, 그야말로 달달함 폭발인 작품이기에 러브코미디, 로맨스, 신혼생활, 결혼 럽코 등등 달달한 거라면 사족을 못쓰는 독자분들이라면 꼭꼭 읽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