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령술사의 도움 1
하마 지음, 시마자키 무지루시 원작 / 대원씨아이(만화)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에 리뷰할 작품은 대원씨아이에서 발매한 작품 사령술사의 도움 1권입니다. 표지의 그림처럼 사령술사인 클로에를 남자주인공이 구해주고 난 뒤에 자신이 사는 저택의 메이드로 고용해 동거하는 내용을 담고있는 슬로 라이프 계열의 작품입니다.



남자주인공인 렌타로는 연금술사로 시체의 숲이라는 외진 지역안에 있는 저택에서 홀로 생활중입니다. 그러던 중 숲에서 쓰러진 사령술사 클로에를 만나 집으로 데려오게 되고, 클로에는 갈곳이 없어 저택의 메이드로 일하겠다고 하는 게 주요 내용입니다. 흔히 있는 구해주었으니 종으로서 일을 해드리겠다는 식의 패턴으로 전개를 하며 이후에도 이렇다할 거창한 스토리보다는 여러 해프닝이 계속 전개되는 그런 소소한 일상작으로 보여집니다.



게다가 이런 작품의 분위기를 잘 살려주는 그림체도 꽤나 눈에 들어오는 부분입니다. 큰 힘을 주지않고 가는 선이나 부드러운 느낌으로 순한 작품의 분위기와 잘 어울려지는데 그 덕에 클로에의 매력도 한껏 더 뽐내지 않았나 싶습니다. 포근한 그림체덕에 더욱더 힐링에 가까운 느낌이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래도 앞서 언급했듯 슬로라이프 계열의 작품이다 보니 거대한 적이 있다거나 탄탄한 스토리를 보여준다기 보다는 일상 속에 잔잔한 사건사고들을 비춰주고 그 속에서 클로에의 엉뚱하면서 귀여운 매력을 종종 비춰주는 그런 소소한 재미에서 힐링과 포근함을 얻는 게 메인인 그런 작품으로 보여지네요. 슬라임 300년~같은 힐링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충분히 재밌게 보실만한 작품이니 한번 관심가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