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 76 - 국내 최초 수학논술만화 코믹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 76
송도수 지음, 서정 엔터테인먼트 그림, 여운방 감수 / 서울문화사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코믹 메이플스토리 수학도둑 76



지식, 능력, 경험을 융합하여 정리하는 넘버원 수학학습만화







코믹 메이플스토리와 더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수학 도둑'


메이플스토리 본편은 작년에 완결이 났는데


뒤이어 시작한 수학도둑은 아직도 새로운 이야기가 나오고 있답니다.





도서관에 가면 아이들이 항상 메이플스토리와 수학도둑을 여러 권 쌓아놓고


무아지경으로 빠져들어 읽던 기억이 새록 새록 나더군요!



수학도둑은 크게 기본편, 심화편, 창의편, 종합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시리즈의 후반부에 다다른 요즘에는 종합편으로 우리 곁에 찾아오는 중입니다.








메이플스토리의 애독자들에게는


이미 실물을 뵌 것 마냥 익숙한 얼굴!ㅎㅎ


예전에는 직접 편집 사무실 사진까지 찍어서


외전으로 올려 주셨는데 ㅋㅋㅋ


이것도 이제 다 재밌는 추억이네요!










지난 줄거리와 함께 76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답니다!


바우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인데


델리키를 기억하지 못하고 있다는 소식에...


언제 기억을 되찾을 수 있을지 전전긍긍...ㅋㅋㅋㅋ




소단원은


271.도도 우주로 배송되다


272.바우의 선택은?


273.도도, 취업 시험 보다!


274. 백점 만점에 백점


275.눈 없는 로봇


276.너희는 누구 편이니?



요렇게 구성된 책이었는데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기엔 역시 충분해요! ㅎㅎ


저도 어릴 적에 책을 읽을 때면


빨리 알고 싶은 마음에 차례는 쿨하게 패쓰하곤 했는데


요즘 아이들은 꼼꼼하게 정독하기도 하나봅니다.ㅋㅋㅋ








용맹한 도도


엉뚱한 바우


마법사 델리키


비밀을 가진 아루루


그밖에 흑마법사들!






수학도둑의 가장 큰 장점은 아이들이 흥미있게 볼만한 줄거리와 작화들과 더불어서


수학 만화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점!


학교 다닐 때 우리 모두 글씨책보다는 만화책을 더 즐겨 읽었던 경험... 다들 해보셨죠?ㅎㅎ



만화책을 읽는 흥미를 주면서도


수학 지식을 접하는 역할까지 수행하게 만드는 코믹 메이플스토리 수학도둑!



종합편답게


초등학교 1학년 이상의 아이들이 풀기에 적격인 문제들부터


초등 고학년,


많게는 중학생들까지


폭넓게 볼 수 있는 그런 책이랍니다



각 차례의 마지막마다 수학 문제들과 지식들이 수록되어 있거든요 ㅎㅎ








이미 수학도둑을 보신 분들이라면


잘 아는 사실이지만


아이들에게 만화책을 사주고 싶지 않았던 분들도


이 책은 다른 만화책들과는 차별화되는 장점이 있다는 걸


꼭 공유하고 싶어요 ㅎㅎ










마무으리~로 이렇게 워크북까지!


직접 잘라내서 풀면 학습지가 따로없쥬 ㅎㅎ










교과 연계표도 이렇게 한 눈에 보이게! ㅎㅎ


여러모로 요긴한 책이었답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우리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학습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수학도둑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보시는게 어떨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