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과학 3-2 (2024년용)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초등 (2024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학년 올라오면 추가되는 과목이 많은데 그중에 "과학"이 있습니다~

과학은 집에서 어떻게 공부해 볼 수 있을까? 고민을 해봤는데 쉽지는 않더라구요.

저희는 따로 학원을 다니지는 않고 있고, 패드로 공부할때 예, 복습으로 진행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1학기가 지나고 나니 패드도 좋지만 문제집으로 한번더 잡아주는게 필요하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요즘은 학교마다 9종 교과서를 다르게 쓰기때문에 내 교과서와 비교해 볼수 있도록 단원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백점 과학은 개념북과 평가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개념북에서는 검정교과서를 통합한 개념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있는데

1.개념학습

2.문제학습

3.마무리학습

3단계로 준비가 되어있어서 핵심 개념을 익히고,

기본개념문제로 개념을 파악합니다.

교과서 통합 핵심 개념에서 단원의 개념을 한눈에 정리 하고, 단원평가와 수행평가를 통해서 단원을 최종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개념학습에서 QR스캔을 하면 관련 무료스마트러닝을 볼 수 있어요!

저희집은 일단 먼저 무료스마트러닝

듣고 그리고 나서 문제풀이를 해봤어요.

생각보다 동영상 강의를 잘 따라 페이지도 잘 넘기고

바로바로 문제도 잘 풀고 있더라구요!

강의듣고 풀어보니 어렵지 않게 풀 수 있었다고 만족스러워 하네요!


서술형문제는 특히나 생각도 깊이 안해보고 바로 넘어가는 습관이 있는거 같아서 이번에 문제풀이를 하면서

곰곰히 생각해 볼 수 있도록 지도해 보려고 합니다.

역시나 서술형 문제가 쉽지 않습니다!!

객관식이나 주관식은 설명만 잘들으면 대체로 다 맞는데...

.서술형이 문제 입니다!!

서술형,,,어떻게 가르칠 수 있을까요? ㅎㅎㅎㅎ








평가북에서는 학교 시험에 딱 맞춘 평가 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문제의 종류가 여러가지라 다방면으로 준비해 볼 수 있어 참 좋은데요!

묻고 답하기(주관식), 단원평가 & 수행평가(기출, 실전, 수행평가) 3단계

준비가 되어 있네요!!

이부분도 개념북 과 평가북을 병행해서 진도에 맞게 풀어주면

빠짐없이 잘 챙길 수 있을것 같습니다~

2학기 과학은 백점과학으로 복습 및 예습 문제 없을것 같아 아주 든든합니다!!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