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초등속담 레벨업 1 메이플스토리 초등속담 레벨업 1
콩끼리 지음, 이정규.이숙정 감수 / 넥슨(Nexon) / 201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학교 계단에 속담이 적혀 있어서 아이들이 계단을 올라갈때면 속담을 읽어보고 기억해 올때가 많아요.

어떤때는 상황에 맞는 속담을 이야기하는데 기억을 하고 응용을 하는 모습에 더 가르쳐야 겠구나 했어요.

계단을 올라가며 읽고 외우는 재미가 있어서 였는지 학습을 위한 교재를 구해주니 아이가 관심을 크게 보이지 않았어요.

속담을 공부하다보니 아이가 어려워하는 한자 공부도 더불어 되었는데 교재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호기심마저 떨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러면 안되겠다 싶은때 눈에 쏙 들어오는 책을 발견했어요. 메이플 스토리에서 나온 초등속담 레벨업인데요. 아이가 메이플 스토리 전권을 다 소장하고 있을 정도로 광팬이여서 메이플 스토리라는 글자만으로 관심이 업되었네요. 아이가 읽고 또 읽고 외울정도로 열심히 책을 보는데 역시 메이플 스토리구나 했어요. 단순히 재미만 생각한 만화로 구성 되어 있지 않고, 초등교과와 연계 되어 있어서 아이들 선행에도 도움이 되네요. 초등학교 선생님들이 직접 초등교과와 연계해서 설명을 해주고 있어서 학습적인 효과를 충분히 볼 수 있어서 좋아요.또 한가지 장점은 한가지 속담을 다양한 방식으로 접근 했다는 점인데요. 배운속담에 반대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속담과 비슷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속담,외국의 속담까지 연결시켜서 학습을 할 수 있어서 한 권의 책으로 다양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요. 초등학생들 새학기를 시작하기전에 선행으로 읽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속담도 공부하고, 좋아하는 메이플 스토리도 읽고, 초등교과도 미리 배울 수 있는 일석삼조의 초등속담 레벨업 엄마도 아이도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