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왔어요! - 스티커 색칠 놀이북 사계절 스티커 색칠 놀이북 시리즈
키즈엠유아교육연구회 기획.구성, 최하린 그림 / 키즈엠 / 201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키즈엠 ▶ 크리스마스가 왔어요! 스티커 색칠 놀이북



기다리고 기다리던
'크리스마스가 왔어요!' 스티커 색칠 놀이북이
저희 집에도 왔답니다^^

표지만 보더니, 정말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더라구요.
저 또한 책을 받으니, 크리스마스 생각에
가슴이 두근두근 설레이던걸요~~^^


 


보통은 스티커북, 색칠북 이런식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저희집에도 스티커북과 색칠북들이 여러권 있답니다.

하지만,
이렇게 스티커북 + 색칠북이 합쳐진
스티커 색칠 놀이북은 이번이 처음이에요.
그래서 더 반가웠는지도 모르겠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그림들이 여러장 들어있어요.
그 그림들은 스티커를 붙이는 곳이랍니다^^
창문, 선물, 트리, 리본, 구슬, 눈.. 등등..
정말 많은 스티커들이 들어있더라구요^^
아이들과 신나게 저도 붙였답니다~ㅎㅎ
아이들이 스티커북을 왜이리 좋아하는지
저도 이번에 새삼 느꼈네요~^^

 


다양한 색칠놀이 중에서 찍어보았어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아기자기한 그림들로
구성되어 있지요^^
스티커북을 하다 지루해지면,
색연필로 언제든지 색칠할 수 있어 좋아요.
이 책 한권이면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최고인 듯 해요^^
가격면에서도 크리스마스 선물치곤 괜찮죠~ㅎ

 


너무나 열심히 스티커를 붙이고 있는 4살 아들과 2살 딸^^
겨울잠자는 동물들도 붙여보고
크리스마스 트리도 꾸며보며 아이들과
시간가는 줄 몰랐네요^^
스티커북 + 색칠북 이 함께 들어있는
크리스마스가 왔어요! 스티커 색칠 놀이북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