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농장에 산다 가면쓰고 까꿍놀이
제니 호 글.그림 / 노란우산 / 2012년 11월
평점 :
품절


 노란우산 『가면쓰고 까꿍놀이』 

 

- 난 농장에 산다 편 -

 

 

제니 호 글 · 그림

 

 

 

'가면쓰고 까꿍놀이'는 단순한 까꿍놀이에서 끝나는 것이 절대 아니에요~^^

 

다른 까꿍놀이책보다 '영어'와 '한글'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거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팝업과 까꿍놀이를 접목시켜 놀면서도

 

영어와 한글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고,

 

의성어와 의태어가 많이 포함되어 있어

 

지금 한창 말 배우고 있는 아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그림책이랍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동물들과 케릭터들이 책장을 넘길 때마다

 

입체적으로 튀어나오고 동물소리까지 내주면 다중지능을

 

고루 발달시키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꿀꿀이의 눈이 뚤려 있어 신기한지, 눈도 한번 만져보고 
 

 

찍찍 쥐의 수염은 손에 딱 잡혀 자꾸 잡아당기려고 하네요~^^

 

정말 아기자기하게 동물들을 그려놓았더라구요~*

 

 아이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아요~!!
 


 

엄마와 신나게 가면쓰고 까꿍놀이 중이에요~^^

 

까꿍놀이에 시간가는 줄 몰랐네요~ 어찌나 좋아하던지~*

 

소 안에 엄마있다~~~!!ㅎㅎ

 


 

그림책에 담긴 글이나 그림을 보면서 아이의 상상력도 무럭무럭 자랄 것 같네요~

 

 

지금 요맘때 한창 까꿍놀이 좋아하는 사랑하는 아이를 위해

 

'가면쓰고 까꿍놀이'책을 선물해 준다면

 

아이가 책의 매력에 빠져들꺼에요~!! 저희 아들처럼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