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 비행 아티비티 (Art + Activity)
알렉산드라 아르티모프스카 지음 / 보림 / 2017년 9월
평점 :
절판


 

앞서, <두근두근 판타지 미로탐험>에 이어서
비슷한 느낌을 뿜뿜!! 풍기고 있는 <미로비행> 책을 가지고 왔습니다!!

 

 

 

 

앞서, <두근두근 판타지 미로탐험>은 화려환 일러스트가 시선을 사로 잡았다면,
<미로비행>책은 파스텔톤의 색을 내뿜으며 눈도 편안~ 마음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요!
하.지.만 뒤쪽으로 갈 수록, 미로의 레벨은 매우 사악해집니다 ㅋㅋ

 

 

 

 

 

 

 

 

 

이 책도 마찬가지로,
꼼꼼히 일러스트를 봤어요.
왜인지 모르겠지만, 일러스트를 가까이서 세밀하게 보면
정말 매력있는 것 같은 느낌! (제가 생각해도 이상한 취미인 것 같긴 해요..ㅋ)

 

 

이 부분도 바로 최고 레벨!! 미로랍니다.
앞서 <두근두근 판타지 미로탐험>에서는 정말 화려한
일러스트들과 색감이 우리를 반겨주었다면..!

<미로비행>에서는 한 소년이 아슬아슬하게 외나무 다리?에
서있어요.. (기다려 누나가 미로 다~ 풀어서 구해줆께!!!!!)


하지만, 여러가지 선과 사다리들이.. 저를 굉장히 혼란스럽게
만들었답니다 ㅜㅜㅜㅜ (그래서 저번에 얻은 깨달음으로
답지를 사알짝.... 아주 쪼오끔! 컨닝해서 풀어보았어요 ㅋㅋ)

 

 

 

 

 아! 그리고 앞에 <두근두근 판타지 미로탐험>과 약간 다른것은!
<미로비행>에는 약간의 스토리가 가미된 느낌이에요!!
글은 쓰여있지 않지만 미로가 나오기 전 , 책 앞뒤로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요!!

제가 가져온 부분은 미로를 다풀고 난 후
뒷장에 위치한 그림인데요!!

마치 소년이 "나 미로에서 탈출시켜줘서 고마워~ 안녕!!!!"
이라고 인사해주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답니다!

 

 

 

 

 

두권 모두!! 다른 의미로 흥미로웠던 미로책이였는데요!!
화려한 그림을 좋아한다면 <두근두근 판타지 미로탐험>
잔잔한 것을 좋아한다면 <미로비행>을 추천해 드릴께요 !!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