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무엇이 있을까요? 아티비티 (Art + Activity)
클라이브 기퍼드 지음, 케이트 매클렐런드 그림, 김영선 옮김 / 보림 / 2017년 8월
평점 :
품절


 

 

 

<아래에 무엇이 있을까요?>
_클라이브 기퍼드 글, 케이트 매클렐런드 그림


앞서, 포스팅한 <위에 무엇이 있을까요?>
다른버젼!!!
<아래에 무엇이 있을까요?>를 가지고 왔어요!

 

 

 

 

 

 

<위에 무엇이 있을까요?> 책에는 달과 밤하늘 그림이 그려져 있었다면,

<아래에 무엇이 있을까요?>에는 바닷속과
땅속 겨울잠을 자는 동물들
심지어는 공룡화석 일러스트까지
그려져 있어요!!!

더욱더 기대 UP! UP!

 

 

 

 

 

 

 

 

 

 

우선,
<위에 무엇이 있을까요?>책과 같이 보다보면
확실히
팝업되는 형식이 약간 다르다는걸 느낄 수 있을꺼에요!!!

위쪽과 아래쪽이 팝업되면서 나뉘게 되는데요.
종이 하나? 땅과 하늘을 나누듯 세워지는 것 같아요.
위에는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살짝 보여주면서
아래쪽에 무엇이 있는지 디테일 하게 보여준답니다!

열대우림을 표현하고 있는데요!
지붕같은 나무들 위로는 새들을 표현하였고
아래쪽에 여러 동물들을 볼 수 있어요!

확실히 제목이 <아래에 무엇이 있을까요?>여서 그런지
아래쪽에 더 많은 그림과 팝업들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바다의 아래를 보여주고 있어요.
바닷속에 있는 생물을
고래, 물고기 등의 추상적인?단어로 표현한 것이 아니라
"뭉크바다표범", "파우더블루탱", "얼룩매가오리"등과
같이 구체적으로 해양생물에 대해 언급해 주었어요.

"어! 고래네, 물고기네!"하고 끝나지 않고
해양동물의 이름을 하나하나 언급해 줘서
지식을 쌓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어떤 해양동물을 말하는 건지
하나하나 찾아보는 재미도 솔솔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
.
.
.






<위에 무엇이 있을까요>에도 도시를 나타낸 페이지가
가장 좋았는데요.
<아래에 무엇이 있을까요?>에서도 도시 밤을 나타낸 부분이
가장 좋았어요.

우열을 가리기 어렵지만,
<아래에 무엇이 있을까요> 부분에 나온
도시가 더 아름다웠던 것 같아요.

 

 



.
비교샷 나갑니다!!!!

제가 계속 말했던 팝업 형식의 차이도 느껴지시나요?
(느껴지셨으면 좋겠네오 ㅜㅜㅜ)




두가지 팝업책을 꼼꼼히
살펴보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