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으면서 바로 써먹는 어린이 수수께끼 : 공포 특급 맛있는 공부 49
한날 지음 / 파란정원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애정하는 책!!

바로 바로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 시리즈 책인데요~

이번에 어린이 수수께끼 공포 특급 책이나와서 만나보았어요

책 표지와 제목을 보자마자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더운 여름

아이들이 오싹하면서도 재미있게 책을 읽어 볼 수 있어요



아이가 다 재미있게 읽었는데요~

어린이 속담 바이러스편을 엄청 좋아하고

지금도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 시리즈를 꾸준히 읽고 있어요

책 사이즈가 귀염귀염~ 앙증 맞은 사이즈로

아이들이 어딜가나 들고 다니기 쉬워서 더욱 좋은 것같아요




등장인물 소개가 나와요~

찹이, 듀야, 모네, 쎄세, 래야, 뽀기는 앞 시리즈에서도

나왔던 아이들이라 익히 잘 아는 아이들이였으며

달걀귀신, 산도깨비를 처음 보는 아이

귀엽다며 ㅎㅎ

함박 웃음을 짓네요 ㅋ

캐릭터들이 너무 귀염귀염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것같아요




저주에 걸린 수수께끼 결계를 찾아라!

빙빙 돌려 알 듯 모를 듯 헷갈리는 수수께끼!!

<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 어린이 수수께끼 :: 공포 특급 >에서

등장하는 검은머리귀신의 저주에 걸린 수수께끼 결계에 뒤덮인

도시와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저주를 풀기 위한 찹이와 친구들의 수수께끼 대모험이야기로

아이가 첫부분에 등장하는 귀신들을 보고

너무 무섭다며 ㅋㅋ

남자 아이지만 겁이 많은 아이라 무서워 하면서도

꿋꿋히 읽어내려 갔어요



재미있는 이야기 와 오싹 공포스러운 만화가 너무 재미있어서

무서워도 자꾸 보게된다는 아이 ㅋㅋ

하지만 무서워서 제 옆에 딱~~ 붙어서 읽은건

안비밀이에요 ㅎㅎ

중간중간 수수께끼를 푸는 재미가 있어서

어려운 수수께끼도 있었지만

알아맞춰 보는 재미가 있다나 뭐래나 ㅋㅋ

그리고 문제를 푸는 짧은 순간에 다양한 감정을 느끼게 되고

풀기 전에 이번에는 또 어떤 문제가 나올까? 라는

기대감을 가지고 문제에 숨겨진 속뜻을 추리하는 즐거움을 느껴 볼 수있어요

맞췄을때의 기쁨과 성취감~ 틀렸을때의 아쉬움

수수께끼 속 말장난으로

재미뿐아니라 비유와 은유가 담긴 말도 공부가 되어서 좋은 것같아요

아이들이 기본적으로 좋아하는 수수께끼~

공포 특급시리즈를 통해서

오싹하게 더위를 날려주머 재미있는 스토리와

수수께끼로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볼 수 있었답니다




핸디북에는 수수께끼와 정답을 수록하여

차를 타고 이동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아이들끼리 수수께끼를 내면서

깔깔깔 유쾌하고 즐겁게 갈 수 있었으며

어른들도 덩달아 함께 즐겁게 이동하며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었네요~

덕분에 가족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