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시간관리를 정복하라 초등학습 레벨업 1
아리에 히사에 그림, 오현숙 옮김, 오분샤 편집부 기획 / 길벗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 2학년때에는 그래도 시간을 정해주고 학습을 해야하면

아이가 지킬려고 하고 그의 대부분

잘 지켜가면서 학습을 하였는데요

3학년이 되고는 꽤가 나는 걸까요?

주어진 시간보다 계속해서 넘어가고

학습에서뿐 아니라 시간을 낭비하는 경향이 늘어나는 것같아요

초3학년이 아이와 시간의 중요성부터

시간의 효율적으로 사용하면 좋을지를

배워 보기위해 길벗에서 출간한

미션!! 시간 관리를 정복하라 책을 통해서

효율적으로 시간을 사용해 볼 수 있을 것같아 만나보았어요




미션! 시간 쓰는 법을 알아보자

미션! 시간을 잘 쓰는 사람이 진짜 히어로!

미션! 스스로 방학 계획을 세워 보자

미션! 시간에 쫒기지 말고 여유를 갖자

이렇게 총 4개의 미션으로 나뉘어 수록되어있으며

각 미션 안에서 또 세부적으로 주제에 맞게 나뉘어져 수록되어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로 되어있으며

재미있게 읽어보면서 익혀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아이가 보자마자 읽게 만들지요 ㅎㅎ

그러면서 하루 일정표, 집중력이 높이는 시간대가

언제인지 아이가 새롭게 알게된 것을

가족에게 이야기하면서 신났어요~

하루 일정표를 바로 짜보겠다고 하고

집중력이 높은 시간대에 집중력이 필요한

과목을 공부해야겠다며 이야기 하는 아이였네요

이렇게 초등학생때 반드시 배워야 할 내용이지만

학교에서는 구체적으로 가르쳐주지 않는

진짜 중요해서 꼭 알아야 하는 내용들을

< 미션! 시간 관리를 정복하라 > 책을 통해서

효율적인 시간 관리는 물론 자기주도학습에도 많은 도움이 되며

밑거름이 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